hoony's web stud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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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오늘은 조금 화가 나서 출장을 갔다와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다름이 아니라 제가 금요일마다 부산출장을 왔다갔다하는데
서울에서 출발할때는 좋았는데 늘 애용하는 아시아나를 타고 딱갔죠
일을 잘보고 오후에 마지막 비행기로 김해공항에 들어섰습니다.
근데 발권기점검한다구 발권기가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전 예약을 했으니 당연히 가서 표를 달라고 했죠
근데 그 표를 받는 담당 직원말이 정말 웃깁니다.
"죄송한데, 가운데 자리밖에 없는데 괜찮으시겠어요?"라는겁니다.
전 원래 창가쪽 자리를 좋아해서 주로 좌석예약을 꼭하는데
이건 왠일이죠?
인터넷으로 예약을 분명히 했는데 그래서 제가 다시 물어봤습니다.
"전 좌석예약을 했는데요?"라고요.
그랬더니 그 승무원왈
"아, 그럼 그렇게 해드리겠습니다"
근데 여기서 이상한점이 인터넷으로 분명히 좌석예약을 했는데
그 부분에 대해서 먼저 물어야되는것 아닌가요?
제가 그렇다고 시간이나 늦었으면 말을 안 합니다.
출발하기 40분전에 공항가서 얘기를 했는데 그러더군요.

항상 아시아나를 타고 있는데 이건 좀 너무 하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두서없이 올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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