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ony's web study

728x90
반응형
블로그로도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는 것을 아시나요? 이 블로그는 매달 200$ 이상의 수입을 애드센스 광고수입으로 벌어들입니다.


아. 역시 vista랑 sql compact edition이랑 붙이는게 쉽지만은 않네요
그래서 SQLSERVER Express 버전을 붙여야될것같아요.
MS 의 권고안에 따르면 client에 인스톨을 해도 무방하다고 하니..
오늘은 밤샘하면 안되는데..
출처 : http://www.microsoft.com/korea/msdn/vstudio/express/sql/


개요


신속한 다운로드 및 설치


크게 보기 >

간단한 다운로드

20분 이내에 설치하고 실행할 수 있습니다.

SQL Server Express Edition을 등록합니다.

단순화된 관리


크게 보기 >

최적의 성능으로 실행되도록 데이터베이스를 자동으로 조정합니다.

Microsoft 업데이트를 사용하여 자동으로 최신 패치와 업데이트를 다운로드하고 높은 수준의 보안과 최신 기능을 실행합니다.

무료 관리 도구


크게 보기 >

쉽고 효율적인 SQL Server Express의 관리 도구인 SQL Server Management Studio Express(아래에서 별도로 다운로드)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모든 SQL Server 2005 Editions에서 일관된 관리 기능을 사용하십시오.



Visual Studio Express Editions과의 완벽한 통합


크게 보기 >

Windows 응용 프로그램과 웹 사이트 개발에 대해 문제 없이 통합된 데이터 경험을 하십시오.

배포 용이성


크게 보기 >

XCopy와 ClickOnce 배포를 사용하여 SQL Server Express 데이터베이스를 다른 컴퓨터 또는 호스트 서버로 이전하거나 복사합니다.

온라인 SQL Server Express (영문) 데모를 참조하십시오

728x9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