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ony's web study

728x90
반응형


구글어플리케이션서비스가 나온지 좀 되었는데 윈도우 라이브 메일도 이런 서비스를 지원을 한다는군요.
관리자들이 항상 격는 메일서버 이런것들이 이런것들로 좀 편하게 되었으면 하네요 ^^
역시 MS의 공격적 마케팅은 대단하네요 ^^

 
일반 웹메일(다음, 네이버, 야후 등)에서 제공하는 무료메일은 고객님의 도메인을 딴 메일 주소를 가질 수가 없고, 꼭 필요한 아이디를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커스톰 도메인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무료로 원하는 도메인과 아이디로 자신만의 특성이 담긴 메일주소를 가질 수 있어 좋은 홍보 수단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도메인 등록 업체에서 MX 레코드를 수정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안내는 여기를 참조하세요.
 
소유하고 계시는 도메인으로 무료메일을 신청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웹 메일 호스팅 업체는 제한된 메일 용량과 계정을 유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Microsoft의 Custom Domain은 2GB용량, 무제한의 메일 계정.. 게다가 Micosoft의 안정된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미 전세계에서 수많은 고객들이 Microsoft의 Custom domain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자신의 도메인으로 무료 메일 계정을 만들기를 원한다면 누구나 Custom domain의 고객이 될 수 있습니다.
 
Custom domain 은 본인 소유의 도메인이 있어야 하며 몇 가지 체크 & 준비해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도메인 등록이 완료되면 아래 등록 절차로 간편하게 신청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 http://domains.live.com/ 접속 - www 이후의 도메인 주소를 입력합니다.
2. 도메인 관리자 선정 : 기존의 핫메일 주소로 사용하거나 master@도메인주소 와 같이 별도의 관리주소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3. DNS 구성: 해당 도메인이 핫메일의 MX 서버 레코드를 가지도록 해당 도메인 등록 업체의 MX 서버 레코드를 변경해야 합니다.
MX 서버 레코드 값은 DNS 구성 페이지에 나와 있는 값을 기입하시면 되며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4. 사용할 ID와 암호를 입력해서 메일 계정을 생성하고 100개까지 무료 메일 계정을 추가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5. 해당 도메인으로 웹사이트를 운영하시는 경우엔 웹사이트를 방문하는 방문객도 메일 계정을 받을 수 있습니다.
* Custom Domain 사이트를 방문하면 더 많은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728x9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