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ony's web study

728x90
반응형

맥북을 정말 큰맘먹고 사서 그런지 자꾸 눈길이 가서 어쩔수 없이 케이스를 하나 구매했어요. ^^ 

구매한 제품은 오펜트 케이스입니다. 
우선 위처럼 먼지방지마게랑 전선 정리랑 비닐도 같이 보내주셨어요 ^^ 

키보드시킨도 너무 이뿌죠 ㅠ. ㅠ

사실 제가 마음이 급해서 키보드스킨도 먼저 구매를 했는데 이것이 더 이쁘더라구요 ㅋ 

제품은 중국에서 만들어졌구요. 
제가 이번에 구매를 해서 모델명은 A2780이에요. 

케이스가 포장되어있는 모습입니다. 
이제 케이스를 실제로 장착한 모습을 보여드릴께요 

상판 케이스를 끼운 모습이에요 

상판이 끼워진 모습을 찍었는데 제 손이 더 확대되어서 찍혔네요 ㅠ. ㅠ

밑판을 끼웠는데 보시는 것처럼 접히는 부분은 저렇게 뚫여있으니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HDMI 쪽은 저렇게 되어있으니 참고하시면 되실것 같습니다. 

가격은 네이버로 구매를 해서 정말 싸게 샀어요. 
참고로 이 포스팅은 제가 내돈내산이랍니다. 

728x9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