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ony's web study

728x90
반응형

요즘 들어 저의 나태한 모습을 보면서 새로운 공부를 시작하게 되었네요
뭐 책이름은 여기서 밝히지 않겠습니다. ^^
새로나온 아니 나온지는 좀 되었지만 아직도 제가 해보지를 못한 부분이 있어서 여기에 소개하게 되었습니다.

asp.net mvc

asp.net mvc


ASP.NET MVC 라는 기술을 한번 적용해볼려구요.
항상 JSP 에서만 MVC를 사용었는데 딱딱한  WEB-INF와  같은 것인지 궁금해지네요

위와 같이 인스톨이 되구요
MS에서 요번엔 이 MVC를 오픈소스로 내어놓았네요

역시나 자바나 오픈소스진영의 활발한 활동에 약간의 두려움(?)을 느껴서일까요?
아무튼 좋은 기술이니 사람들이 이렇게 관심이 있겠죠
적용하면서 공부하면서 또 알게되는 사항이 있으면 제가 또 블로그에 글을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flex, Silverlight 를 같이 병행하다보니 자꾸 잊어지게 되는 부분이 있는것도 같네요

사이트 주소 : http://www.asp.net/mvc/download/
다운로드 PC 환경 : VisualStudio 2008 SP1 입니다.


728x9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