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ony's web study

728x90
반응형

역시나 C#에 대한 이해없이 프로젝트를 혼자 진행할려니 무지하게 힘드네요
Delegate에 대한 개념을 봐두 도통 오지가 않아서
꼼수를 약간 써봤네요

이 Delegatge를 쓴 이유는 form에 버튼을 생성시키는데  생성된 버튼마다 각각 다른 파라미터와
값을 전달하기 위해서였다.
당연히 좋은 예제를 가지고 해야하지만 잘 안되어서 바로 연결을 시켜보았다.
한참 삽질을 하다가 찾아낸결론

Button btn = new Button();
btn.click += delegate{메소드나 함수를 사용};

이 한줄을 코딩을 삽질하며 하루를 그냥 보냈었네요
다음번엔 꼭 시간이 허락한다면 정말 delegate를 한번 제대로 파악하고 싶네요 ^^

728x9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