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Analytics는 인터넷 사용자들이 귀하의 사이트를 어떻게 찾았는지, 귀하의 사이트 내에서 어떻게 이동했는지, 귀하의 웹사이트에 대한 방문자들의 경험을 어떻게 개선시킬 수 있는지 등을 보여 줍니다. 웹사이트에 대한 투자수익(ROI)을 개선하고 전환을 늘려 높은 수익을 창출하십시오.
Google Analytics 계정에서는 80개 이상의 리포트를 통해 사이트 내의 방문자를 추적하여, AdWords 캠페인, 이메일 캠페인 및 기타 광고 프로그램에 이르기까지 모든 마케팅 캠페인의 실적을 추적합니다. 방문자 추적 정보를 참조하여 어떤 키워드가 실적이 좋은지, 어떤 광고문안이 가장 효과적인지, 그리고 전환 과정 중에 방문자가 어디에서 이탈하는지 손쉽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본 기능이 모두 무료로 제공됩니다. 그러나 Google Analytics는 쓸모 없는 맛보기 프로그램이 아닙니다. Google Analytics는 모든 기능을 갖춘 강력한 분석 패키지입니다.
Google Analytics는 AdWords에 완벽하게 통합되므로 AdWords 광고주들은 AdWords 계정 내에서 Google Analytics의 이점을 모두 활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리포트와 설정은 Analytics 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Google Analytics를 시작하려면 www.google.com/analytics/ko-ko/ 사이트를 방문하거나 AdWords 계정에서 Analytics 탭을 클릭하십시오. 코드 스니펫(snippet)을 추가해야 하는 간단한 가입 절차를 거치게 됩니다. 가입한 후에는 즉시 데이터를 수집하여 투자수익(ROI)을 향상시키실 수 있습니다.아래의 화면은 제가 운영하고 있는 사이트의 정보를 보여주고 있는 것입니다. ^^
여러분들도 많이 한번 사용해 보십시요.
나라별 접속분석을 지도에서 표시
구글, 세계적인 프라이버시 표준 책정 제안 (0) | 2007.09.18 |
---|---|
Gmail을 아웃룩 익스프레스 및 아웃룩 2002에서 셋팅하는 방법 (0) | 2007.09.17 |
토탈커맨더의 설정 내용 백업하는 방법 (0) | 2007.09.13 |
Google 패키지 소프트웨어 (0) | 2007.09.05 |
Google 애드센스 프로그램 정책 (0) | 2007.09.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