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ony's web study

728x90
반응형


오늘은 1월의 마지막 날이네요. ^^
배포를 했던 프로그램에서 오류가 발생을 하네요.
이상한것이 크롬에서는 잘 돌아가는데 safari 에서 화면도 안 뜨는것이에요. >.<

오류 메세지는 
Invalid regular expression: invalid group specifier name 입니다.

어떤것을 제가 넣어서 이런 현상이 일어나는지 도저히 감이 잡히지를 않더군요.
구글링을 하다가 찾은 것입니다.
이 함수하나 찾을려고 의존성도 참 많이 추가를 했는데.. 조금은 허무하네요.

commaField(number) {
      // return str.toString().replace(/\B(?<!\.\d*)(?=(\d{3})+(?!\d))/g, ",");
       const parts = number.toString().split('.');
       parts[0] = parts[0].replace(/\B(?=(\d{3})+(?!\d))/g, ',');
       return parts.join('.');
    },


위의 코드를 보시면 lookbehind 문법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문법은 브라우저마다 특성을 타네요. 

제가 참고한 블로그입니다.

https://dantechblog.gatsbyjs.io/posts/til-regex/

 

Home | Dan DevLog

Blog posted about development

dantechblog.gatsbyjs.io

 

저는 다시 서버에 배포를 하고 해결했습니다. ^^

 

728x9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