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ony's web study

728x90
반응형

강남구청쪽에 온지도 4개월이 좀 지났는데 밥집이 매번 가는 집만 가다보니 새로운 곳은 찾게 되었어요. 
부산사람이라면 소울푸드라고 할 수 있는 돼지국밥집이 근처에 딱 있었어요. ^^

두레반 돼지국밥 전경

http://naver.me/5Tv3Ep6x

 

두레반 : 네이버

방문자리뷰 251 · 블로그리뷰 124

m.place.naver.com

1. 주소 

서울 강남구 선릉로 713 1층입니다. 

2. 메뉴 

점심시간이라 술은 못 마셨지만 술 가격은 너무 좋네요. 

3. 음식탐방 : 쫄면순두부와 섞어국밥

쫄면순두부

쫄면 순두부는 매콤하면서 일반 순두부보다는 훨씬 맛있는거 같았습니다.
그리고 밥도 따라 나오니 강추해요. ^^

섞어국밥

섞어국밥의 모습입니다. 

소울푸드라면서 돼지국밥은 안 먹고 이런 다른걸 먹었네요. 
이넘의 호기심이 항상 문제지만 그래도 후회없는 점심 식사였네요. ^^
이 근처에 오실일이 있으시거나 직장 근처라면 추천합니다. 

728x9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